Web Analytics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 세상 뿌실 꿀정보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

이번에 경기도에서 재난지원금을 일인당 10만 원씩 지원하였어요. 신청하는 날 아무 생각 없이 신한은행 카드로 설정했는데 막상 사용하려고 보니 카드를 잃어버렸더라고요.

 

신한은행 체크카드는 온라인으로 결제할 때만 사용하고 오프라인에선 잘 사용하지 않아서 지갑에서 빼두었는데 잃어버렸어요. 온 집안을 뒤졌는데도 결국 나오지 않아서 재발급 신청을 하였습니다.

 

역병이 도는 시기에 굳이 은행에 가시지 않아도 집에서 카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번거로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무척 빨리 끝났어요.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구글 네이버 다음 등 이용하시는 플랫폼에서 신한카드를 검색하여 주셔서 오피셜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는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에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방법이 번거로우면 어떡하나 걱정하였는데 저는 핸드폰 인증을 통하여 쉽게 로그인하였습니다.

 

신한카드 UI가 복잡하게 되어있지 않더라고요. 스크롤 중간 부분에 '카드 재발급 신청'을 클릭하여 주세요.

 

 

재발급 가능 카드를 클릭하시면 소지하고 계신 카드 중에서 재발급 가능한 카드 목록이 나와요.

 

분실하신 카드를 클릭하신 후에 다음을 클릭하여 주세요.

 

 

주소와 주민번호 핸드폰 번호와 같은 기본 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수취하기 편한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영업점에 방문하기가 꽤 귀찮았기 때문에 '자택'으로 설정하였어요. 그 후에 '재발급 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신 후에는 '재발급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안내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발급 과정에 걸린 시간이 총 5분이 걸리지 않은 것 같아요.

 

카드를 수취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4일에서 7일 정도가 걸린다고 안내하고 있어요.

 

이번 주는 설 연휴가 있기 때문에 영업일 기준 저는 아마 다음 주나 다다음주에 카드를 수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괜히 카드를 잃어버려서 일거리가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였는데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재발급 신청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상 신한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축제 알아볼까요? 2021  (0) 2021.02.23
2021 벚꽃 개화시기  (0) 2021.02.23
자만추 뜻  (0) 2020.12.18
2021년 국가공무원 공개경쟁채용 시험일정  (0) 2020.12.10
WAP 뜻  (0) 2020.12.0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